러시아 여학생들 VS 중국 여대생들! 미스 춘향 얼굴 클래스! 앨리슨 스토키 사진

러시아 여학생들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는 러시아 여학생들 사진이에요
러시아하면 미인이 떠오르는데요
여대생들의 외모와 몸매를 보니 그말이 틀린게 아니였답니다




흔한 러시아 여학생들 클래스!

러시아 여학생들

러시아 여학생들


난 걸그룹 화보사진 찍는줄 알았다는 ㅋㅋㅋ
다들 뭘먹고 저리 이쁜건지요....
얼굴도 이쁘지만 몸매도 대박이네요

러시아에는 인형같은 외모를 가진 여성도 있어요

세계 3대 인형녀도 불리우는 루키아노바 입니다

러시아 여학생들

러시아 여학생들


이분이 그 유명한 발레리아 루키아노바입니다
바비인형과 똑같은 몸매와 외모로 전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탔어요
미국의 방송에 출연까지 했다네요

사람의 몸매가 저정도라니...믿을수가 없네요


러시아 여학생들

러시아 여학생들


살아있는 마네킹이라는 말이 딱 맞는것같아요
성형의혹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밝혀진건 없음!
밥은 먹고 사는지 궁금합니다 ㅎㅎㅎ


중국의 여대생들

아래는 중국의 흔한 여대생들이라고 해요

러시아 여학생들

러시아 여학생들


중국은 워낙에 인구가 많은 나라이기도 하지만
미인들이 많은 나라로 유명하죠
러시아 못지않게 중국의 여자들도 너무 이쁘답니다
이분은 이목구비가 뚜렸한게 한예슬 닮아 보이죠?
연예인 아닌가요?



러시아 여학생들

러시아 여학생들

흔한 중국의 여대생들
와~~~외모가 정말 후덜덜 합니다 ㅎㅎㅎ
근데 요즘은 중국에서도 성형열풍이 불어 성형미인이 많다고 하는데
혹시 의술의 힘을 빌린거 아님?


러시아 여학생들

러시아 여학생들

뭐 아무튼 미인이 많은 나라는 분명한듯

우리나라도 미인들이 많긴 하지만 요즘은 비슷하게 생긴 여자들이
많은것 같아요!

러시아 여학생들

러시아 여학생들


일반인이라고는 믿을수 없는 빼어낫 외모를 갖고 있어요
마치 화보를 찍는듯하죠?
중국 대학생들의 클래스!



러시아 여학생들

러시아 여학생들

중국 대학생 미인대회에서 우승했다는 이분...
연예인으로 데뷔해도 될듯~~~





미스 춘향 얼굴


위에 있는 미인들과는 사뭇 다른 한국의 미녀들입니다
미스춘향 선발대회 참가자들이라고 하는데요
이 대회에서는 성형여부를 판가름해 점수에 반영한다고 하네요
여성분들의 외모가 왠지 더 청순해보이고 단아해보이죠?
이런게 바로 자연미인임 ㅎㅎ


앨리슨 스토키 사진

남자가 봐도 멋진 금육을 소유한 미국의 앨리슨 스토키 선수


미국의 육상선수 엘리슨 스토키라는 여성입니다
장대높이뛰기 국가대표선수라고 하는데 외모가 남달라 보이죠?
특히 남자들 못지않은 탄탄한 말근육을 가져 더 관심이 가네요
이정도면 남자들도 부러워 하겠어요 ㅎㅎㅎ






출생1989년 3월 22일

학력 캘리포니아대학교 버클리캠퍼스
수상 2007년 CIF 써전 섹션 육상선수권 여고부 장대높이뛰기 금메달
경력 2008.08 제29회 베이징 올림픽 미국 여자 장대높이뛰기 국가대표



앨리슨 스토키는 2010년 섹시한 스포츠스타 1위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이쁜 외모와 더불어 매력적인 근육이 더욱 섹시해 보이죠


스포츠전문 언론사인 "블리처리포트"의 보도내용에 따르면
엘리슨 스토키는 2010년 가장 주목할 만한 섹시한 여자스포츠 스타 15인중에
1인에 뽑혔다고 하는데요
빼어난 미모와 함께 탄탄한 몸매를 갖고 있어 미국에서도 인기가 대단하다고 하네요




이목구비도 뚜렸한게 참 자~~~알 생겼네요
얼굴도 얼굴이지만 운동선수로 활동하는게 꾀나 힘들텐데
국가대표까지 했다니 더 멋져 보이네요

2012년도에는 중국의 한 언론사에서 런던올림픽 8대 미녀로 선정하기도 했답니다
당시 호주의 장대높이뛰기 선수 멜라니 에덤스와 러시아 체조선수 알리야 무스타피나와
함께 가장 아름다운 스포츠스타에 올랐다고 해요
우리나라에서도 손연재선수가 명단에 오르기도 했다는...


요즘은 스포츠스타들도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는것 같아요
우리나라에도 김연아,손연재,이상화선수처럼 얼굴도 이쁘고
실력도 좋은 선수들이 더 관심을 받는듯...



신고


티스토리 툴바